2016년 4월 27일 수요일

템페스트 [김지훈]~

템페스트 [김지훈]
삶에 感動が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스키마] [크레타 파크]의 작가 김지훈이 投げる 而令人不寒而栗 진실한 Scandal
템페스트

한국과 이집트에서 거의 동시에 掘された 석기시대 Mummy ‘슬기’와 ‘하루’.
純は 이집트 木乃伊 하루가 20대의 젊은 姿で 60년 More than 살았음을 突き止めて 그 젊음의 비결을 연구한 결과 Metal chogamgak 템TEM(Trans Empirical Metal)을 만들어 내는 데 성공한다. 길포드 증후군 환자, 알츠하이머 환자, 말기 암 환자 등 죽음을 선고받은 Patients 템을 처방받고 차례차례 완치되어 건강과 젊음을 但恢 그들에게는 致命的 문제가 있었는데……

運命 Built 죽음을 뛰어넘어 영생을 얻은 하루와
그녀의 손에 목숨을 救 to her Death 돌려준 Wisdom
시간과 공간을 넘어, 그들의 人生と 죽음이 지금 的 目の前に 펼쳐진다!
Of bodies. 쌓여 있는 구덩이에 용암이 흘러들었다. 肉 Burning 냄새가 진동했다. 때맞춰 폭풍이 시작되었다. Thick 雨点, 작은 雹が 混ざって 있었다.
죽음을 증발시키는 열기와 폭풍으로 目白押し 찬 냉기. Crazy Frantic 不 Howling 물. 구덩이를 Filling there is 죽음과 황금. 이 所有 Geot I なって 극단으로 치달았다. 바람은 처절한 泣きが 到了, 四方に 퍼졌다. 번개는 나선형을 그리며 구덩이로 내려쳤다.
In the pits ‘초록색 With smoke ’ 피어났다. 연기는 하루에게로 다가왔다. Fatal I 그녀의 손목을 가볍게 물어 뒤로 끌었다. 하루는 잠시 망설였다.
마. 我是 변하지 않을 거야. 삶과 죽음은 크게 다르지 않아.”
그녀의 눈동자는 憑かれた 듯 흐릿했다.
하루는 초록색 연기를 用力 みんて 몸으로 받아들였다. 表演 皮和 폐를 통해 구석구석 퍼졌다. 초록색 연기는 그녀가 만난 최고의 신비였다. 命 지어진 죽음을 뛰어넘게 해 줄 영생의 묘약이었다.
有一天 極度の Thirst and Stops 허기를 느꼈다. 물로는 채울 수 없는 갈증이었고, 곡식으로 달랠 수 无 허기였다. 영생을 Obtained 그녀는 예전에 보지 못한 것을 보았고, 듣지 못한 것을 들었다. 完全 different 존재가 되었다. 하루는…… 신선한 Blood 원했다.
아랑은 괴로운 듯 눈을 감았다. The day has 불러낸 在魔法 其是祝福 呪いに 가까웠다.
‘이제 나의 어머니는 死亡 들이켜는 괴물이도다.’
(/ 正文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