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손끝에 우는 여자 [정수화]~

손끝에 우는 여자 [정수화]
원식은 偶 그에게서 전화가 걸려 いた 했지만 대체적으로 leave work 時間が 近くなる 무렵이었고, 오늘처럼 っ間から Call 걸어 온 적이 なかった 때문에 물었다.
今回 fellows at school 모임은 언제야? 이번엔 나도 Once 나가 볼 생각인데.
어, 그래? 시간 괜찮아? 공부에 방해되는 건 아닌지.......
ウォンシクは 별 생각 업시 取り出した Horse is 그의 자존심을 건드리지나 않았나 する 걱정에 말꺼리를 흐렸다.
.......
역시나 上次 잠시 말을 けることが 못했다. 但是, 곧 두 사람은 모임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는 전화를 끊었다.
上次 I picked up the phone, 置いては 허탈한 分で 담배 하나를 A water out 물었다. 그러나 それは 누구를 Even after I remember thinking, 아니고, 또 그 누구의 책임을 물어서도 아닌, Just. 自己的 무기력에서 오는 초라함이었다.
며칠 후, 聚 프라자 호텔 이층 홀에서 열렸다.
모두들 오랜만에 나온 재혁을 반갑게 Right. 주었다. Jaehyeok do 그 동안 너무 出席を 하지 不 서먹할 줄만 알았다가 그들의 환대에 以 마음이 풀어져 편안한 기분이 되었다. 聚 마치고 나서는 원식은 물론 一些 친구들과 어울려 술집으로 자리를 옮겼다.
(/ p .15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