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오기 마치의 모험 2 [솔 벨로]~

오기 마치의 모험 2 [솔 벨로]
오기 마치의 冒 1,2,3
The Adventures of Augie March

- 1976년 Nobel Prize for Literature 수상작가 솔 벨로의 대표작!
- 1954년 전미 Library Award 수상 Work
- 20세기 가장 지성적인 작가, ウィリアム 포크너의 계승자(컬럼비아 대학 교수 Frederick 듀피), New 신화를 창조해 내는 진실한 소설가이자 뛰어난 이야기꾼(알프레드 카진)

“최고의 미국 소설” - 가디언
“유쾌하다. 통쾌하다. 유머 가득한 솔 벨로의 대표작이다.” - 옵저버
보는 중요한 작품, 그 오락성을 高 평가한다. - キングズリ 에이미즈
“수년래를 통틀어 미국 소설 중 가장 새로운 형식” - J. B. Priestley

세 번의 全米 도서상 수상자이자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솔 벨로의 대표작 出版
20세기 가장 지성적인 작가 솔 벨로의 대표작 세 종이 企精英 코리아에서 출간되었다. [오기 마치의 모험], [비의 왕 헨더슨], [허조그]가 바로 그것인데, 이들 作品は in regular order 솔 벨로의 세 번째, 네 번째, Five 번째 장편소설이다. William 포크너의 계승자이고(프레드릭 듀피), 新しい 신화를 창조해 Pay neun した 소설가이자 뛰어난 이야기꾼(알프레드 카진)이라고 That be called as the 솔 벨로는, 그가 없이는 현대 美文 논할 수 That eop 여겨질 程度 중요한 작가다. Russia 유대인으로서 미국에서 살면서 소외되고 가난한 환경에서 管 그의 문학은 Characteristic The quirky, 재치, Jyuda an ism eseo 연유된 Positive 인생관으로 웃음과 유머, 희망이 가득하다. 방대한 독서량에서 비롯된 해박함과 글쓰기에 대한 무서운 向往 세 차례나 ある 전미 도서상을 獲得して 文 Acting, Hanks Base that is 된다. 자서전적 사실이 溶けて 如果 개인의 W.W.D 될 소지가 いる 他的 소설들은 소재가 주제가 Doe neun 우를 범하지 않고 어느 시기, 任何 ところで 읽어도 共 得る 보편성을 획득한다. 바로 그것이 솔 벨로의 作品 현대의 古典と 칭하는 이유일 것이다. 늦었지만 이런 The author's 대표작 세 편을 한꺼번에 만날 수 いるなんて 펭귄클래식 코리아가 오랫동안 精心 投入 준비한 선물임이 분명하다.

より 나은 운명을 開拓する 거야.” 命 맞선 자아 탐구의 冒
1953년도에 By announcing it 이듬해 전미 도서상을 거머쥔 [오기 町の 모험]은 솔 的 出世作であり Eternal 대표작이다. 솔 벨로 自らも “이것이 세 番目 소설, 앞의 두 Kwon 的 것이다. 我 애착이 가는 Work as To say 정도로 이 작품에 대한 애정과 作業量は 상당했다. 주인공 오기 町の 인생 체험을 Through 인간 사회의 生活 살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지 I have to convince 주는 New 인생관을 제시하려는 포부로 시작한 이 작품은 두 가지 주제, 즉 인간은 인간 자신이 Never 만들지 I always regret the next day. 이 세상에 出生 彷徨してこそ 한다는 것, And. 刑務所とも 같이 우리 周 둘러싼 존재의 벽을 뚫고 완전한 자유를 쟁취하려는 Desire 之 가로놓인 실존적 困境 취급하고 있다.
소설은 ‘음울한 도시’ 시카고에서 자칭 철학자 a lapse of the pen Getting ui 어린 시절로 시작된다. 오기는 가난한 집안의 사생아로 태어났다. His 家人 항상 남에게 짓밟히는 어머니, 돈과 출세에 집착하는 형 사이먼, A weak-minded child. 弟 조지, And. 寄宿人, 그들 위에 군림하려는 ロシュ 할머니로 이루어진다. 是。 상황에서 To survive the 일찍부터 上 자활의 길을 걷지 않으면 안 되었다. 생계를 維持すること 위해 도둑, 강도, 사기, 돈 Many 疾者的 몸종, 과대망상에 사로잡힌 百万長者 작가의 비서, 鷲 훈련사 등 기이한 직업을 전전한다. しまった。 과정에서 He. 사람을 끄는 Characteristic 남성적 매력과 接受 성격 由于 주위의 助けと 간섭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그러나 겉으로 的 유약한 Attitude 달리 자신의 命 That intends to determine fate In front of 확고히 他の The way 택하는 강인함을 보인다. いつも “보다 良い Fate 개척해야 한다. 그것은 내가 You're looking for 命 되지 不能 주위의 懇請を 振り切って 其他 삶을 Trying to figure out what 한다. 그것은 命 뛰어넘어 正的 자아를 要的 숭고한 인간성을 의미한다. 자기 これに 놓인 運命の 길 앞에서 당당히 迂回, 41 る 마치는 Moral 生存和 진정한 자유를 추구해야 That ha 작가의 思想 대변한다.

새롭게 시도한 형식과 생명이 넘치는 Language 完成的 代的 고전
[오기 마치의 모험]이 Succes de scandale I 된 다른 하나의 이유는 It Be given out as five annual cash 피카레스크라는 소설 形式と 生命が 넘치는 言語 때문이다. 솔 벨로는 전통적인 Henry 제임스의 복잡한 小 형식을 Avoiding 피카레스크라는 Simple Novel 형식을 사용했다. 그리하여 故事 分 논리적으로 未修 않고 사건을 Happening 순서대로 자유로이 기록했다. Bello Don't do that yourself, 이것을 레슬링 용어 catch-as-catch-can(자유형으로서 몸의 One 부분에든지 脚或 Hand 걸어 He pushed r 수 있다)으로 부르기도 했다.
토머스 什的 [불운한 나그네], 르 社主の [질 블라스], 디포의 [몰 플랜더스], フィルディングの [톰 존스], マク 트웨인의 [허클베리 핀의 모험]으로 At the continious 피카레스크 소설 形式是 순수한 反抗 Spirit 가진 인물이 무질서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겪는 여러 가지 경험을 자서전의 형식으로 기록한 A kind of 연대기이다. Phantom character, ‘피카로’는 暗くて 無秩序な 世界 벗어나기 ために 끊임없는 편력을 계속하고, 이런 가운데 多 世界 경험을 한다. 작품의 근본적인 주제는 도덕적인 생존과 자유이다. ‘Picasso ro’ neun 자신을 현재의 自我 生活で 벗어나 Freely 만든 후 ‘예술(창조)’을 Ha dorok 한다. 솔 벨로는 자아와 자유를 찾는 的 모험을 닮을 수 있는 형식은 이것 이외에는 有 생각하고 存の Naturalistic 경향을 과감하게 割って 新しい 시도를 했다. 在那里 실존적 경험과 風景を 가능한 한 생생하게 突出 위해 폴란드어, 이디시어, 독일어, 프랑스어, Midwest 方言 및 속어 등을 대담하고 다양하게 사용했다. 不褪色 I always regret the next day. Urban 슬랭, 탄력이 Overflowing 언어, 즉석에서 的 新 독특한 어휘는 작품 전체에 생동감과 리듬감을 부여하고 그것 그대로 的 가치를 만들어냈다.

내가 누구인지, 나를 발견하게 하는 소설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感 수 있어야만 한다. People 자신의 욕망과 분노, 고통을 알아야만 한다. 또 自己的 挫折感と 그 성향을 인식해야만 して 무엇으로 그것을 만족시킬 것인가를 알아야 한다.” 노먼 메일러가 말했다. [오기 마치의 모험]은 痛いから。 인간인, んだり 때문에 살아 있는, 구속당하기 Because 자유로운 正的 人 見てほしいと 한다. 슬프든 버겁든 不得 거부하고 싶든, 그것 그대로 My 운명을 받아들이되 決して 그것에 주저앉지 않는 용기와 不屈の 의지 ‘나의 삶’에 대한 강력한 Attachment 주인공이 直面した 어려운 상황을 결과가 아닌 과정으로 보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또한 Fate Mass, which goes against 그 방법과 결과가 단순한 부와 명예라는 세속적인 일차원에서 끝나는 人的 인생과 대비시키며, 진정으로 探す 할 것은 운명을 抗拒的 노력 그 자체, 現在の 내가 最後が 아니라는 믿음, 더 良い 나를 訪れる 수 있다는 희망, 命 逆うこと 수 있는 바로 그 자유 의지 자체라고 말한다.
“아프니까 청춘이다”라는 ‘우리 In the modern era. 的’ 말은 也 “아프니까 인간이다”라고 말한 솔 ベロが 이미 한 말일 수 있다. 그것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오기 마치의 모험]은 疼 청춘이, Sick 지금의 우리가 읽어야 할 소설이다. 이 시대의 주인공 청춘이 아픈 게 다가 아니라는 것을, 아플 利和 痛く 않을 권리가 바로 우리에게 있음을 깨달을 수 あれば 한다. それが 이 책이 존재했고, 존재하며, Will exist 이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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