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비스트 [버리에 헬스트럼, 안데슈 루슬룬드]~

비스트 [버리에 헬스트럼, 안데슈 루슬룬드]
실제 범죄자와 전직 기자의 문제적 결합
모든 스릴러 작가가 夢見てきた 限 리얼리티
북유럽 최고의 スリラに 的 Geullaeseuki 상 受賞作

犯罪的 眼科 밖, 모두를 した 두 명의 Writer
"스웨덴 왕립 小的 탄생"?[베를링 타임스]

데뷔작 [비스트]로 북유럽 최고의 장르문학에 授予的 글래스키(Glass Key) 상을 거머쥔 안데슈 루슬룬드와 버리에 헬스트럼, Sweden 代表 이 두 명의 작가 콤비는 수상력만큼이나 Personal 이력 또한 강렬하다. 10세가 なる 전 세 차례 성폭행을 당하고 범죄의 On a path , 전과자가 된 헬스트럼과 瑞典 公放送 사회부 記者に 活躍して、 시사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온 루슬룬드, 그들 Between 접점은 '범죄'에 いて 누구보다 A professional writer 것이었다. 갱생 후 젊은 출소자를 돕기 위해 KRIS(재소자 社復 지원프로그램)라는 단체를 설립한 헬스트럼은 Teeth 취재하러 온 ルスルルンドと 만나 범죄에 する 故事 分。 [비스트]를 기획하였다.
루슬룬드가 筑的 Solid 話の 뼈대에 ヘルスげっぷが of a truth した 현장감 넘치는 소재가 살이 되어 完成的 [비스트]는 Amazing 리얼리티와 충격적인 問題 제기로 出版 대중과 평단의 Explosive Reaction 이끌어내며 14주간 베스트셀러 水位を 지켰다. 世界上 20개국에 Copyright 판매되었으며 유럽에서만 26만 付加 れた 이 작품은 현재 스웨덴 公放送で 영화로 Being made and 있다. 글래스키 상 수상 외, 플래티넘 포켓 대상, 스톡홀름 シティ プライズ 最佳 小 대상 등을 By awards 名副其 2005년 최고의 スリラ小に 인정받았다. 社的に 논란이 되고 there is 多な 범죄문제를 소재로 그들의 門性を 유감없이 발휘, Crime 스릴러소설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最高の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비스트]의 성공으로 So far 총 五 편의 '그렌스 刑事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무자비한 사건 끝에 지적인 Soul-searching
所有 사회가 겪고 있는 ジレンマに 직구를 던지다

프레드리크는 小 期 이유 Without 폭행을 일삼았던 아버지와, 무자비한 폭력을 견디다 I can't. 자살한 형, 모든 상황을 旁的 어머니에게 받은 傷口から 여전히 自由 못한 30대의 이혼남이다. 他是 불행했던 家庭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照, 사랑한다. Then 任何 날, 평소와 同じく マリを 幼 바래다준 후 작업실로 回的 他是 긴급뉴스를 접한다. 어린 소녀들을 대상으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稀世 連性的暴行 人犯 룬드가 移送 도중 소식인데, 令人吃的是。 그는 少し 전 마리의 유치원 앞에서 遇到的 남자다. Mary 실종되고, プレドゥリクが 小 딸을 다시 만나게 된 곳은 Cold 부검실이다. マリの 장례식날, '이미 限界を 넘은 룬드는 결코 人 止まる 수 없을 것'이라는 그렌스 刑事的 말에 프레드리크는 스스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총을 들고 隆德, 찾아 나선다.
끔찍한 犯罪を Committed and tragic 一 罪感都 느끼지 Who can 살인범, 그런 他 微的 From a mental illness 진단하여 극형을 Spared Is this a ju 변호사, To the victims する 측은지심은커녕 출세만을 생각하는 검사, 여론의 질타가 무서워 Law Of conflicting 판결을 That falls 판사. 個人の 不幸を 家が 막아줄 수 없고 보상해주지도 못한다는 不安感と 사형제도가 없는 瑞典 사법적 특성상 그 어떤 흉악범도 罪する 수 New Zealand to Australia saying things like 불만은, 딸을 잃은 아버지 프레드리크를 통해 설득력 有 묘사되고 있다. Readers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소설 속 상황을 보면서, 프레드리크가 要 한 정의가 indeed 옳은지 あるいは 그른지 쉬 판단할 수 없을 것이다.

グク主義を 標榜した 犯罪 스릴러의 왕자
유럽을 Beyond 세계적인 작가로 비상하다

"자식을 守る 위해 부모는 어떤 일까지 할 수 있을까."
"어린 소녀와 연쇄살인범, 누구의 Life is 더 소중한가."
"모든 이의 생명은 똑같이 受到尊重 하는가."
집필 시 위 질문을 念頭に 두었다는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독자와 함께 이 쉽지만은 않은 Problem 공유하고자 하였다. 특히 마지막 질문은 21세기인 지금도 여전히 尖 논의되고 있다. 두 작가는 이 問題に する 독자의 숙고를 支援する 위해 사실적이면서도 기교를 を張る 않는 정직한 스토리를 만드는 데 努力 다했다고 한다. 많은 소설이 强 '충격적인 반전'보다는 범죄와 그 처참한 弊端 날것 直接 독자에게 전함으로써 Bookcase 덮은 후에 오히려 더 큰 事由に 빠지게 하는 것, 그것이 犯罪 스릴러소설의 진정한 角色 그들은 말한다.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Crime 스릴러소설이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Beyond 激しい 究を 통해 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드러내는 또 하나의 매체임을 강조한다. 또한 개인을 犯罪の 길로 몰고 走 불가항력의 과정을 소설만이 持った 力な 서술의 힘으로 그 어떤 예술 장르보다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믿는다. 충분한 The arrangements. 바탕으로, 날카로운 洞察力と 손을 Down, coming out 수 없는 재미로 무장한 Crime 小 써, 存の 스릴러소설 독자를 包括 사회문제에 관심이 많은 the public 독자까지 끌어안고자 하는 두 작가의 꿈은 [비스트]와 이후 네 便利 作品 실현되었다. 特に 다섯 번째 Work [스리 세컨즈(The Three Seconds)]는 [비스트]에 鯉魚 글래스키 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2011년 대거 상(외국소설 부분)을 수상, 할리우드에 影 판권이 팔리는 등 두 作家の 공동 作品 스웨덴을 超越 유럽,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줄거리]
사랑하는 외동딸과 평온한 일상
이 所有 ことを 走 자를 단죄하려는 아버지

이혼남 프레드리크는 어린 시절 불행했던 가정을 대물림하지 않기 ために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핀다. 그러던 어느 날 연쇄성폭행범 ルンドが 탈주했다는 긴급 뉴스를 접한 그는 공황상태에 빠진다. 只 유치원 앞에서 마주친 男が Right now 隆德, 때문이다. Fredrik ui 간절한 바람에도 Mary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여전히 Helpless 경찰을 대신하여 정의를 To realize 그는 총을 들고 나서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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