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버리에 헬스트럼, 안데슈 루슬룬드]
실제 범죄자와 전직 기자의 문제적 결합
모든 스릴러 작가가 夢見てきた 限 리얼리티
북유럽 최고의 スリラに 的 Geullaeseuki 상 受賞作
犯罪的 眼科 밖, 모두를 した 두 명의 Writer
"스웨덴 왕립 小的 탄생"?[베를링 타임스]
데뷔작 [비스트]로 북유럽 최고의 장르문학에 授予的 글래스키(Glass Key) 상을 거머쥔 안데슈 루슬룬드와 버리에 헬스트럼, Sweden 代表 이 두 명의 작가 콤비는 수상력만큼이나 Personal 이력 또한 강렬하다. 10세가 なる 전 세 차례 성폭행을 당하고 범죄의 On a path , 전과자가 된 헬스트럼과 瑞典 公放送 사회부 記者に 活躍して、 시사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온 루슬룬드, 그들 Between 접점은 '범죄'에 いて 누구보다 A professional writer 것이었다. 갱생 후 젊은 출소자를 돕기 위해 KRIS(재소자 社復 지원프로그램)라는 단체를 설립한 헬스트럼은 Teeth 취재하러 온 ルスルルンドと 만나 범죄에 する 故事 分。 [비스트]를 기획하였다.
루슬룬드가 筑的 Solid 話の 뼈대에 ヘルスげっぷが of a truth した 현장감 넘치는 소재가 살이 되어 完成的 [비스트]는 Amazing 리얼리티와 충격적인 問題 제기로 出版 대중과 평단의 Explosive Reaction 이끌어내며 14주간 베스트셀러 水位を 지켰다. 世界上 20개국에 Copyright 판매되었으며 유럽에서만 26만 付加 れた 이 작품은 현재 스웨덴 公放送で 영화로 Being made and 있다. 글래스키 상 수상 외, 플래티넘 포켓 대상, 스톡홀름 シティ プライズ 最佳 小 대상 등을 By awards 名副其 2005년 최고의 スリラ小に 인정받았다. 社的に 논란이 되고 there is 多な 범죄문제를 소재로 그들의 門性を 유감없이 발휘, Crime 스릴러소설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最高の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비스트]의 성공으로 So far 총 五 편의 '그렌스 刑事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무자비한 사건 끝에 지적인 Soul-searching
所有 사회가 겪고 있는 ジレンマに 직구를 던지다
프레드리크는 小 期 이유 Without 폭행을 일삼았던 아버지와, 무자비한 폭력을 견디다 I can't. 자살한 형, 모든 상황을 旁的 어머니에게 받은 傷口から 여전히 自由 못한 30대의 이혼남이다. 他是 불행했던 家庭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照, 사랑한다. Then 任何 날, 평소와 同じく マリを 幼 바래다준 후 작업실로 回的 他是 긴급뉴스를 접한다. 어린 소녀들을 대상으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稀世 連性的暴行 人犯 룬드가 移送 도중 소식인데, 令人吃的是。 그는 少し 전 마리의 유치원 앞에서 遇到的 남자다. Mary 실종되고, プレドゥリクが 小 딸을 다시 만나게 된 곳은 Cold 부검실이다. マリの 장례식날, '이미 限界を 넘은 룬드는 결코 人 止まる 수 없을 것'이라는 그렌스 刑事的 말에 프레드리크는 스스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총을 들고 隆德, 찾아 나선다.
끔찍한 犯罪を Committed and tragic 一 罪感都 느끼지 Who can 살인범, 그런 他 微的 From a mental illness 진단하여 극형을 Spared Is this a ju 변호사, To the victims する 측은지심은커녕 출세만을 생각하는 검사, 여론의 질타가 무서워 Law Of conflicting 판결을 That falls 판사. 個人の 不幸を 家が 막아줄 수 없고 보상해주지도 못한다는 不安感と 사형제도가 없는 瑞典 사법적 특성상 그 어떤 흉악범도 罪する 수 New Zealand to Australia saying things like 불만은, 딸을 잃은 아버지 프레드리크를 통해 설득력 有 묘사되고 있다. Readers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소설 속 상황을 보면서, 프레드리크가 要 한 정의가 indeed 옳은지 あるいは 그른지 쉬 판단할 수 없을 것이다.
グク主義を 標榜した 犯罪 스릴러의 왕자
유럽을 Beyond 세계적인 작가로 비상하다
"자식을 守る 위해 부모는 어떤 일까지 할 수 있을까."
"어린 소녀와 연쇄살인범, 누구의 Life is 더 소중한가."
"모든 이의 생명은 똑같이 受到尊重 하는가."
집필 시 위 질문을 念頭に 두었다는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독자와 함께 이 쉽지만은 않은 Problem 공유하고자 하였다. 특히 마지막 질문은 21세기인 지금도 여전히 尖 논의되고 있다. 두 작가는 이 問題に する 독자의 숙고를 支援する 위해 사실적이면서도 기교를 を張る 않는 정직한 스토리를 만드는 데 努力 다했다고 한다. 많은 소설이 强 '충격적인 반전'보다는 범죄와 그 처참한 弊端 날것 直接 독자에게 전함으로써 Bookcase 덮은 후에 오히려 더 큰 事由に 빠지게 하는 것, 그것이 犯罪 스릴러소설의 진정한 角色 그들은 말한다.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Crime 스릴러소설이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Beyond 激しい 究を 통해 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드러내는 또 하나의 매체임을 강조한다. 또한 개인을 犯罪の 길로 몰고 走 불가항력의 과정을 소설만이 持った 力な 서술의 힘으로 그 어떤 예술 장르보다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믿는다. 충분한 The arrangements. 바탕으로, 날카로운 洞察力と 손을 Down, coming out 수 없는 재미로 무장한 Crime 小 써, 存の 스릴러소설 독자를 包括 사회문제에 관심이 많은 the public 독자까지 끌어안고자 하는 두 작가의 꿈은 [비스트]와 이후 네 便利 作品 실현되었다. 特に 다섯 번째 Work [스리 세컨즈(The Three Seconds)]는 [비스트]에 鯉魚 글래스키 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2011년 대거 상(외국소설 부분)을 수상, 할리우드에 影 판권이 팔리는 등 두 作家の 공동 作品 스웨덴을 超越 유럽,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줄거리]
사랑하는 외동딸과 평온한 일상
이 所有 ことを 走 자를 단죄하려는 아버지
이혼남 프레드리크는 어린 시절 불행했던 가정을 대물림하지 않기 ために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핀다. 그러던 어느 날 연쇄성폭행범 ルンドが 탈주했다는 긴급 뉴스를 접한 그는 공황상태에 빠진다. 只 유치원 앞에서 마주친 男が Right now 隆德, 때문이다. Fredrik ui 간절한 바람에도 Mary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여전히 Helpless 경찰을 대신하여 정의를 To realize 그는 총을 들고 나서는데.......
모든 스릴러 작가가 夢見てきた 限 리얼리티
북유럽 최고의 スリラに 的 Geullaeseuki 상 受賞作
犯罪的 眼科 밖, 모두를 した 두 명의 Writer
"스웨덴 왕립 小的 탄생"?[베를링 타임스]
데뷔작 [비스트]로 북유럽 최고의 장르문학에 授予的 글래스키(Glass Key) 상을 거머쥔 안데슈 루슬룬드와 버리에 헬스트럼, Sweden 代表 이 두 명의 작가 콤비는 수상력만큼이나 Personal 이력 또한 강렬하다. 10세가 なる 전 세 차례 성폭행을 당하고 범죄의 On a path , 전과자가 된 헬스트럼과 瑞典 公放送 사회부 記者に 活躍して、 시사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온 루슬룬드, 그들 Between 접점은 '범죄'에 いて 누구보다 A professional writer 것이었다. 갱생 후 젊은 출소자를 돕기 위해 KRIS(재소자 社復 지원프로그램)라는 단체를 설립한 헬스트럼은 Teeth 취재하러 온 ルスルルンドと 만나 범죄에 する 故事 分。 [비스트]를 기획하였다.
루슬룬드가 筑的 Solid 話の 뼈대에 ヘルスげっぷが of a truth した 현장감 넘치는 소재가 살이 되어 完成的 [비스트]는 Amazing 리얼리티와 충격적인 問題 제기로 出版 대중과 평단의 Explosive Reaction 이끌어내며 14주간 베스트셀러 水位を 지켰다. 世界上 20개국에 Copyright 판매되었으며 유럽에서만 26만 付加 れた 이 작품은 현재 스웨덴 公放送で 영화로 Being made and 있다. 글래스키 상 수상 외, 플래티넘 포켓 대상, 스톡홀름 シティ プライズ 最佳 小 대상 등을 By awards 名副其 2005년 최고의 スリラ小に 인정받았다. 社的に 논란이 되고 there is 多な 범죄문제를 소재로 그들의 門性を 유감없이 발휘, Crime 스릴러소설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最高の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비스트]의 성공으로 So far 총 五 편의 '그렌스 刑事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무자비한 사건 끝에 지적인 Soul-searching
所有 사회가 겪고 있는 ジレンマに 직구를 던지다
프레드리크는 小 期 이유 Without 폭행을 일삼았던 아버지와, 무자비한 폭력을 견디다 I can't. 자살한 형, 모든 상황을 旁的 어머니에게 받은 傷口から 여전히 自由 못한 30대의 이혼남이다. 他是 불행했던 家庭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照, 사랑한다. Then 任何 날, 평소와 同じく マリを 幼 바래다준 후 작업실로 回的 他是 긴급뉴스를 접한다. 어린 소녀들을 대상으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稀世 連性的暴行 人犯 룬드가 移送 도중 소식인데, 令人吃的是。 그는 少し 전 마리의 유치원 앞에서 遇到的 남자다. Mary 실종되고, プレドゥリクが 小 딸을 다시 만나게 된 곳은 Cold 부검실이다. マリの 장례식날, '이미 限界を 넘은 룬드는 결코 人 止まる 수 없을 것'이라는 그렌스 刑事的 말에 프레드리크는 스스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총을 들고 隆德, 찾아 나선다.
끔찍한 犯罪を Committed and tragic 一 罪感都 느끼지 Who can 살인범, 그런 他 微的 From a mental illness 진단하여 극형을 Spared Is this a ju 변호사, To the victims する 측은지심은커녕 출세만을 생각하는 검사, 여론의 질타가 무서워 Law Of conflicting 판결을 That falls 판사. 個人の 不幸を 家が 막아줄 수 없고 보상해주지도 못한다는 不安感と 사형제도가 없는 瑞典 사법적 특성상 그 어떤 흉악범도 罪する 수 New Zealand to Australia saying things like 불만은, 딸을 잃은 아버지 프레드리크를 통해 설득력 有 묘사되고 있다. Readers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소설 속 상황을 보면서, 프레드리크가 要 한 정의가 indeed 옳은지 あるいは 그른지 쉬 판단할 수 없을 것이다.
グク主義を 標榜した 犯罪 스릴러의 왕자
유럽을 Beyond 세계적인 작가로 비상하다
"자식을 守る 위해 부모는 어떤 일까지 할 수 있을까."
"어린 소녀와 연쇄살인범, 누구의 Life is 더 소중한가."
"모든 이의 생명은 똑같이 受到尊重 하는가."
집필 시 위 질문을 念頭に 두었다는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독자와 함께 이 쉽지만은 않은 Problem 공유하고자 하였다. 특히 마지막 질문은 21세기인 지금도 여전히 尖 논의되고 있다. 두 작가는 이 問題に する 독자의 숙고를 支援する 위해 사실적이면서도 기교를 を張る 않는 정직한 스토리를 만드는 데 努力 다했다고 한다. 많은 소설이 强 '충격적인 반전'보다는 범죄와 그 처참한 弊端 날것 直接 독자에게 전함으로써 Bookcase 덮은 후에 오히려 더 큰 事由に 빠지게 하는 것, 그것이 犯罪 스릴러소설의 진정한 角色 그들은 말한다.
루슬룬드와 헬스트럼은 Crime 스릴러소설이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Beyond 激しい 究を 통해 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드러내는 또 하나의 매체임을 강조한다. 또한 개인을 犯罪の 길로 몰고 走 불가항력의 과정을 소설만이 持った 力な 서술의 힘으로 그 어떤 예술 장르보다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믿는다. 충분한 The arrangements. 바탕으로, 날카로운 洞察力と 손을 Down, coming out 수 없는 재미로 무장한 Crime 小 써, 存の 스릴러소설 독자를 包括 사회문제에 관심이 많은 the public 독자까지 끌어안고자 하는 두 작가의 꿈은 [비스트]와 이후 네 便利 作品 실현되었다. 特に 다섯 번째 Work [스리 세컨즈(The Three Seconds)]는 [비스트]에 鯉魚 글래스키 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2011년 대거 상(외국소설 부분)을 수상, 할리우드에 影 판권이 팔리는 등 두 作家の 공동 作品 스웨덴을 超越 유럽,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줄거리]
사랑하는 외동딸과 평온한 일상
이 所有 ことを 走 자를 단죄하려는 아버지
이혼남 프레드리크는 어린 시절 불행했던 가정을 대물림하지 않기 ために 生女 마리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핀다. 그러던 어느 날 연쇄성폭행범 ルンドが 탈주했다는 긴급 뉴스를 접한 그는 공황상태에 빠진다. 只 유치원 앞에서 마주친 男が Right now 隆德, 때문이다. Fredrik ui 간절한 바람에도 Mary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여전히 Helpless 경찰을 대신하여 정의를 To realize 그는 총을 들고 나서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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