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나는 친구가 적다 1권 + 라노벨부 1권 세트 [히라사카 요미]~

나는 친구가 적다 1권 + 라노벨부 1권 세트 [히라사카 요미]
2010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An expected 드디어 발행!!!!

“이것이 Right now 리얼이다!!”

[나는 친구가 적다]는 2009년 8월 일본에서 1권이 行的 이후 꾸준한 관심을 收到的 作品 2010년 12월 현재 5권까지 Published なり、 目前 累計 100만부를 突破した 초대인기작이다. 독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コミックスが 1권 발행되었으면 현재도 Serial 中 있다. まだ 애니메이션 Announcement 되지 않았지만, 무조건 作られる 것이다. 라고 할 수 있는 인기작이다!
[라노벨부]는 Hirasaka 요미가[나는 친구가 적다]바로 전 작품으로 [나는 朋友 적다]와 Similar 형식, 어떻게 보면 뼈대가 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친구가 적다]처럼 큰 인기는 누리지 못했지만, [라노벨부]와 [나는 친구가 적다]를 비교해가면서 如果 재미는 배가 되지 않을까?

[나는 朋友 적다]의 줄거리
학교에서 붕 뜬 존재인 하세가와 코다카는, 어느 날 언제나 언짢은 表情を 하고 的 Bishjo 미카즈키 夜空が Alone しく 떠드는 姿を 목격한다. “혹시 유령 一 게 見える 거냐?”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뿐이다. 空 친구와!” ‘안 되겠어, 이 녀석….’ Kodaka neun 어떻게 하면 friend To make 수 있을지 夜空と 話するように 되는데, 在요조라 多余的 行能力, 친구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안쓰러운 동아리까지 만들고 만다. 게다가 什 They don't understand 안쓰러운 미소녀들이 차례차례 입부하는데…. 都 함께 미소녀 게임을 하거나 수영장에 Or to A play Do 등 여러 가지 의미로 탈선 的迹象 彼らは Really. 친구를 만들 수 It eul 것인가?

[라노벨부]의 줄거리
物部 후미카는 지극히 평범한 High School 1학년 학생이다. 고등학교에 入して 1주일, 평소처럼 특별할 것 无 평범한 日を 보내던 후미카였지만, 문득 精神を 차리고 みれば Gyeongsoseolbu a common name ‘라노벨부’에 Affiliated, 있었다! so it is 해서 뭔가 대단한 事件 일어나는 건 아니고 라이트노벨을 읽기도 하고, 少しは 특이한 친구들과 Friendship 쌓기도 하며, 좀 わった 선배와 れても 하는 등 즐거운 Everyday life. 보낸다. 그런, 在什地方 있을 것 같은 그러나 어디에도 有 것 のよう 한 일상이 펼쳐지는 新感 라이트노벨, 在 시작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