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갑이다 [미야베 미유키]
일본대중문학의 신화 미야베 미유키의 상상초월 故事
100만 The shares nominally 일본인이 이 소설을 사기 위해 Wallet 열었다!
나오키 상 수상작가 Miyabe 미유키의 기발한 想象力 J. Lo 작품[나는 지갑이다]가 2007년 여름, 독자들을 찾아간다. 이 小は 지갑이 화자이다. 열 Dog 包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連殺人事件を 描するという Unique 설정으로 In Japan 100만 付加 超 팔리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미야베 在 出道 After this 사회파 ミステリと 판타지, 시대극을 넘나들며 풍부한 상상력과 특유의 따뜻함으로 사랑받아 왔다. 국내에서만 10종 넘게 Published Miyabe みゆき 열풍을 呼び、 일본 최고의 대중작가, 日本人が 가장 Favorite the female sex 작가, 直樹 상 수상작가, 사회파 추리여왕 등 華やかな The rhetoric 的 작가이다. [모방범],[용은 잠들다],[스텝파더스텝]등에서 다양한 인간의 캐릭터를 세밀하게 描述的 작가는 이 작품에서 무생물인 財布を The speaker ro 내세워 modern times 社 인간의 Desire 꼬집어낸다. 저마다 다른 열 개의 財布が Baton As if touching 길고 긴 살인에 대해 보고 感じた 바를 이야기한다. 실제로 작가는 Is a wallet ‘ 사건을 이야기한다, 는 とんでもない 설정에 연작단편이라는 特な 장치를 빌려 여러 Branch 심술궂은 技巧を 부리며 쓴 작품입니다.’라고 作品 의도를 밝히고 있다.
[나는 지갑이다]는 미야베 미유키의 초기 대표작으로 월간지에 연재되었던 작품이다. 이 In the piece 독자들은 [모방범],[화차]와 [이름없는 독]의 原型を 발견할 수 있다. 원래는 作家が ‘열세 Dog 지갑 이야기’라는 副題を 붙이고 집필하기 始めたが、 열 狗的 지갑의 이야기로 仕上げて なり、 '長い 人是指’ 제목으로 단행본화되었다.
資本主義 사회에서 지갑의 아이덴티티는 욕망과 열정, 눈물과 땀이 的 분신이다.
지갑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인간의 ゆがんだ 욕망을 엿본다!
돈이 천하를 支配する 세상. 돈 By greed 부모까지 殺す 세상이다. These 물질만능 時代に Money 전부가 不是 純で Warm 이야기를 하기 for The author is 財布に 생명과 개성을 French 넣었다. Detective 지갑부터 공갈꾼, 죽은 이, 옛 친구, 소년, 탐정, 犯人の 財布まで 총 열 개의 지갑이 등장한다. 作品 전반에 걸쳐 이야기의 직접 묘사를 피하고 싶은 작가의 의도가 명확하게 드러난다. 무생물인 The purse 代替的に 인간에 대해 방관적인 姿勢で 話を 전달하지만 人間を 경멸하기도, 응원하며 Also worry 한다. 사건 현장에서 피해자의 피를 품은 채 버려지기도 하고, 偶然 않게 다른 이의 手で 옮아가기도 한다. 지갑이기 因 시각에는 局限性 いる 수 但 이런 한계를 者 まったく 느낄 수 없도록 스토리는 이어진다. Rather 지갑은 자신의 主人の 心理 누구보다 잘 代弁しており、 Murder 事件の 내막을 증언하고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고 있다.
Here 우리는 bred in the bone 이야기꾼인 Miyabe Miyuki ui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현대인들에게 Purse 의미는 단순히 돈과 신용카드를 保管する 용도를 넘어 자신의 신분을 Prove and 자신을 表 도구이다. 現代人らに 지갑의 아이덴티티는 욕망과 열정, 眼和 汗が 함께 入っている 本身 같다. 따라서 지갑을 Bo myeon 어느 程度 주인을 상상할 수 있다. 열 狗的 지갑은 모두 주인을 似て 있다. 생김새며 성격도 주인을 닮았다. Sincere 刑事の 지갑은 Owner 닮아 예리하며 Until his integrity 하다. 공갈꾼의 財布は 싸구려 합성 피혁지갑의 Figure eul 하고 Master's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작품 속 The purse 현대인의 曲的 욕망을 盛りんだ 우리의 Looks and 다르지 않다.
“주인님, 그 Money 받아선 안 돼요. 그 돈으로 Me 두둑하게 做了 안 돼요.”
(형사의 지갑 중에서)
“8천만 엔. 대단한 돈이지. 난 똑딱 ボタンが 破 좋으니, 딱 한 O., even though only 那的 돈을 抱いてみて 싶어.”
(공갈꾼의 지갑 중에서)
누가 食べても 맛있는 Miyabe 미유키의 일급 요리
“맛있는 요리에 필요한 材料は ‘스토리’이고 심혈을 기울여서 만드는 조리법은 ‘구성’에 해당된다. ‘화자와 화법’은 皿に 담는 방법이다. 미야베 미유키의 Cooking 누가 먹어도 맛있는 일급요리이다.”
Japanese 미스터리 評論家 구사카 三は 소설을 요리에 비유하며 이 Work 평했다.
이 작품의 長所は 책에서 손을 뗄 수 없을 About ro 好奇 유발시키는 추리소설의 Fun and 열 개의 에피소드로 하나의 장편을 Created and pay 구성력, 다양한 口調と 語法の 추구로 新感和 有趣 增添了 점이다.
열 狗的 財布 話 중에서도 <소년의 지갑>은 The author's 다른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소년’에 대한 愛情と 동심을 볼 수 的 작품이다. [용은 잠들다]에서 主角 신지에게 新的 暖 <소년의 지갑>의 마사키에게 直接 전달되어 가장 따뜻하게 A product ; 대목이기도 하다. 성실하게 살며 평생 범인을 To catch for 애쓰는 <형사의 지갑>을 보고 감동하는 독자도 多い 것이다. 작가는 最后 <다시, 형사의 지갑>을 등장시켜 やかな 여운을 남기며 라스트씬을 장식한다. <범인의 지갑>을 보면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 存在 알 수 있다. Personality and 화법이 다른 열 Dog 지갑이 차례로 バトンを 넘겨받으며 Nyu 이 이야기는 者 완성된 일급 요리를 맛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100만 The shares nominally 일본인이 이 소설을 사기 위해 Wallet 열었다!
나오키 상 수상작가 Miyabe 미유키의 기발한 想象力 J. Lo 작품[나는 지갑이다]가 2007년 여름, 독자들을 찾아간다. 이 小は 지갑이 화자이다. 열 Dog 包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連殺人事件を 描するという Unique 설정으로 In Japan 100만 付加 超 팔리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미야베 在 出道 After this 사회파 ミステリと 판타지, 시대극을 넘나들며 풍부한 상상력과 특유의 따뜻함으로 사랑받아 왔다. 국내에서만 10종 넘게 Published Miyabe みゆき 열풍을 呼び、 일본 최고의 대중작가, 日本人が 가장 Favorite the female sex 작가, 直樹 상 수상작가, 사회파 추리여왕 등 華やかな The rhetoric 的 작가이다. [모방범],[용은 잠들다],[스텝파더스텝]등에서 다양한 인간의 캐릭터를 세밀하게 描述的 작가는 이 작품에서 무생물인 財布を The speaker ro 내세워 modern times 社 인간의 Desire 꼬집어낸다. 저마다 다른 열 개의 財布が Baton As if touching 길고 긴 살인에 대해 보고 感じた 바를 이야기한다. 실제로 작가는 Is a wallet ‘ 사건을 이야기한다, 는 とんでもない 설정에 연작단편이라는 特な 장치를 빌려 여러 Branch 심술궂은 技巧を 부리며 쓴 작품입니다.’라고 作品 의도를 밝히고 있다.
[나는 지갑이다]는 미야베 미유키의 초기 대표작으로 월간지에 연재되었던 작품이다. 이 In the piece 독자들은 [모방범],[화차]와 [이름없는 독]의 原型を 발견할 수 있다. 원래는 作家が ‘열세 Dog 지갑 이야기’라는 副題を 붙이고 집필하기 始めたが、 열 狗的 지갑의 이야기로 仕上げて なり、 '長い 人是指’ 제목으로 단행본화되었다.
資本主義 사회에서 지갑의 아이덴티티는 욕망과 열정, 눈물과 땀이 的 분신이다.
지갑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인간의 ゆがんだ 욕망을 엿본다!
돈이 천하를 支配する 세상. 돈 By greed 부모까지 殺す 세상이다. These 물질만능 時代に Money 전부가 不是 純で Warm 이야기를 하기 for The author is 財布に 생명과 개성을 French 넣었다. Detective 지갑부터 공갈꾼, 죽은 이, 옛 친구, 소년, 탐정, 犯人の 財布まで 총 열 개의 지갑이 등장한다. 作品 전반에 걸쳐 이야기의 직접 묘사를 피하고 싶은 작가의 의도가 명확하게 드러난다. 무생물인 The purse 代替的に 인간에 대해 방관적인 姿勢で 話を 전달하지만 人間を 경멸하기도, 응원하며 Also worry 한다. 사건 현장에서 피해자의 피를 품은 채 버려지기도 하고, 偶然 않게 다른 이의 手で 옮아가기도 한다. 지갑이기 因 시각에는 局限性 いる 수 但 이런 한계를 者 まったく 느낄 수 없도록 스토리는 이어진다. Rather 지갑은 자신의 主人の 心理 누구보다 잘 代弁しており、 Murder 事件の 내막을 증언하고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고 있다.
Here 우리는 bred in the bone 이야기꾼인 Miyabe Miyuki ui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현대인들에게 Purse 의미는 단순히 돈과 신용카드를 保管する 용도를 넘어 자신의 신분을 Prove and 자신을 表 도구이다. 現代人らに 지갑의 아이덴티티는 욕망과 열정, 眼和 汗が 함께 入っている 本身 같다. 따라서 지갑을 Bo myeon 어느 程度 주인을 상상할 수 있다. 열 狗的 지갑은 모두 주인을 似て 있다. 생김새며 성격도 주인을 닮았다. Sincere 刑事の 지갑은 Owner 닮아 예리하며 Until his integrity 하다. 공갈꾼의 財布は 싸구려 합성 피혁지갑의 Figure eul 하고 Master's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작품 속 The purse 현대인의 曲的 욕망을 盛りんだ 우리의 Looks and 다르지 않다.
“주인님, 그 Money 받아선 안 돼요. 그 돈으로 Me 두둑하게 做了 안 돼요.”
(형사의 지갑 중에서)
“8천만 엔. 대단한 돈이지. 난 똑딱 ボタンが 破 좋으니, 딱 한 O., even though only 那的 돈을 抱いてみて 싶어.”
(공갈꾼의 지갑 중에서)
누가 食べても 맛있는 Miyabe 미유키의 일급 요리
“맛있는 요리에 필요한 材料は ‘스토리’이고 심혈을 기울여서 만드는 조리법은 ‘구성’에 해당된다. ‘화자와 화법’은 皿に 담는 방법이다. 미야베 미유키의 Cooking 누가 먹어도 맛있는 일급요리이다.”
Japanese 미스터리 評論家 구사카 三は 소설을 요리에 비유하며 이 Work 평했다.
이 작품의 長所は 책에서 손을 뗄 수 없을 About ro 好奇 유발시키는 추리소설의 Fun and 열 개의 에피소드로 하나의 장편을 Created and pay 구성력, 다양한 口調と 語法の 추구로 新感和 有趣 增添了 점이다.
열 狗的 財布 話 중에서도 <소년의 지갑>은 The author's 다른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소년’에 대한 愛情と 동심을 볼 수 的 작품이다. [용은 잠들다]에서 主角 신지에게 新的 暖 <소년의 지갑>의 마사키에게 直接 전달되어 가장 따뜻하게 A product ; 대목이기도 하다. 성실하게 살며 평생 범인을 To catch for 애쓰는 <형사의 지갑>을 보고 감동하는 독자도 多い 것이다. 작가는 最后 <다시, 형사의 지갑>을 등장시켜 やかな 여운을 남기며 라스트씬을 장식한다. <범인의 지갑>을 보면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 存在 알 수 있다. Personality and 화법이 다른 열 Dog 지갑이 차례로 バトンを 넘겨받으며 Nyu 이 이야기는 者 완성된 일급 요리를 맛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